홍자 나이 고향
불후의 명곡 작곡가 박성훈편에 출연하는 홍자 푹 우린 곰탕 같은 목소리로 국민 트로트 명곡을 재해석하여 현철의 "싫다 싫어"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홍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자는 2012년 정규앨법 "왜 말을 못해,울보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키는 163cm 몸무게는 43kg으로 마른 몸매의 소유자입니다.가수홍자는 1985년생으로 나이는 35세이며 고향은 울산, 학력은 경민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홍자 본명은 박지민이라고 합니다.
2019년 5월에 방송하였던 TV조선 '미스트롯'에서 TOP3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미스트롯 주인공들이 여러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송가인씨와 홍자씨가 가장 인기인것 같습니다.
홍자는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을 당시, 노력해서 가수가 됐는데 음반이 나온후 성대에 용종이 생겨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후 홍자는 수술 후 10개월 동안 말을 하지 못했으며 겨우 목소리가 돌아왔지만 노래하는 법을 잊어 4년의 시간을 허비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 대한 열망으로 다시 노력해서 무대에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홍자가 화제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홍자 남자친구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홍자는 3살 연하의 가수 진원과 현재 열애중입니다. 두사람은 2014년 아는 사이로 지내다가 2016년 초부터 열애를 시작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자 남자친구 진원은 2006년 데뷔했으며 2016년 슈퍼스타 K에 출연하였던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스트롯을 통해 많은 인기를 보내고 있는 홍자는 지역비하발언으로 논란이 된적이 있었는데요 전남 영광에서 열린 '2019 영광 법성포 단오제' 축하 무대에 오른 홍자는 '전라도 사람들은 실제로 뵈면뿔도 나 있고, 손톱 대신 발톱이 있는 줄 알았는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홍자가 지역 비하 발언을 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을 했고 이에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홍자는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홍자 오빠는 제주도에서 일을 하던 중 동생인 홍자가 자신의 매니저를 해줄것을 부탁하자 바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홍자 오빠는 추가열 매니저를 한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오늘 11월2일 불후의 명곡 작곡가 박성훈씨 편에 출연하는 홍자씨 좋은 성적 있기를 기대합니다.